사람관련꿈

엄마가 죽어서 우는 꿈 엄마가 죽었다 살아나는 꿈 엄마가 돈 주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0. 10. 14.

꿈속의 엄마는 실제 엄마, 사랑, 협조자, 윗사람, 의사 등을 상징하는데요, 엄마가 죽어서

우는 꿈, 엄마가 죽었다 살아나는 꿈, 엄마가 돈 주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엄마가 죽어서 우는꿈

엄마가 무병장수하게 되고, 어려웠던 집안 일들이 한순간에 해결되면서 집안에 재물과

돈이 모이게 되거나, 자신이 부모님으로부터 유산상속을 약속받게 될 징조이다.

 

2. 엄마가 죽었다 살아나는꿈

엄마가 돌아가셨다가 곧 바로 살아나셨다면 운수가 대통하여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면서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이다. 만약 오래 전에 돌아가신

엄마가 살아나셨다면 먼 곳에서 생활하던 가족 중 윗사람이 집으로 돌아올 징조이다.

 

 

3. 엄마가 돈주는꿈

실제로 엄마에게 용돈이나 생활비, 사업자금 등을 받게 될 징조이다. 만약 돌아가신

엄마가 돈을 주었다면 조상의 음덕으로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집안이 번창할 징조이다.

 

 

4. 엄마에게 꾸중을 듣는꿈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남들과 싸우게 되거나,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따를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5. 엄마가 아파서 간호하는꿈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엄마와 갈등이 생겨 서로 불편한 사이가 될 징조이다.

 

6. 엄마를 죽인꿈

현재의 생활 여건이나 자신의 처지에 많은 불만이 있다는 암시이다.

 

7. 엄마가 내 목을 조르는꿈

조만간 어떤 일로 인해 엄마와의 관계가 불편해질 징조이다.

 

8. 엄마가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꿈

엄마가 중병에 걸리게 되거나, 가족간에 불화가 생길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