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0. 6. 15.

아내와 사별한 남성이라면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죽은 아내가

꿈에 보이면 평소보다 가슴이 더 아프고 더 그리울텐데요,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죽은 아내가 밝은 모습으로 보이는꿈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거나, 과거에 실패했거나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여 성공의 기쁨을 맛보게 될 징조입니다.

 

2. 죽은 아내가 소복을 입고 누워있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간에 갈등이 생길 징조입니다. 따라서 집안에 어떤 문제점은

없는지 점검하고 가족간에도 서로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3. 죽은 아내가 슬피우는꿈

자녀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녀들의 건강에 더 관심을 가지고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4. 문밖에 죽은 아내가 서있는꿈

집안의 반대로 인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제대로 성사시키지 못하게 되면서 가족간에

의견 충돌과 불신이 쌓일 징조입니다.

 

5. 죽은 아내와 키스하거나 포옹한꿈

누군가의 계략으로 인해 금전적으로 손실을 입거나, 누군가의 방해로 중요한 일이 무산

되거나, 누군가와 뜻이 맞지않아 다투게 될 징조입니다.

 

 

6. 죽은 아내가 화를 내는꿈

현재 자신이 잘못된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는 경고성 꿈이므로 지금까지의 삶을 되돌아

보고 잘못된 부분은 반성하면서 올바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 흉칙한 모습의 죽은 아내를 껴안은꿈

장차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와 부자로 살아갈 징조입니다.

 

8. 죽은 아내가 다시 살아난꿈

성공했다고 여겼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성공 직전의 일이

수포로 돌아가 좌절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