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지인이 결혼하는 꿈 지인이 아픈꿈 지인과 싸우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0. 11. 1.

꿈속의 지인은 실제 지인, 관심 사항, 회원 등을 상징하는데요, 지인이 결혼하는 꿈,

지인이 아픈꿈, 지인과 싸우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지인이 결혼하는 꿈

자신이 기혼남녀라면 중요한 모임에 초대받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질 징조이며,

자신이 미혼남녀라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할 징조이다.

 

2. 지인이 아픈꿈

내가 평소 꿈에서 본 그 지인의 사생활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암시이다.

 

3. 지인과 싸우는 꿈

실제로 지인과 싸우거나 의견 대립으로 사이가 나빠질 징조이다. 하지만 심하게

싸웠다면 도리어 둘 사이가 평소보다 더 돈독해질 징조이다.

 

 

4. 지인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꿈

지인이 누군가와 동거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될 징조이다.

 

5. 길에서 지인을 만나는꿈

평소 만나고 싶었던 지인을 우연히 길에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징조이다.

 

 

6. 지인이 젊어진꿈

꿈속에서 본 그 지인이 경솔한 행동을 하게 될 징조이다.

 

7. 지인이 살이 빠진꿈

꿈에서 본 그 지인의 대인관계가 나빠지고 나를 비롯한 주변 사람들이 그 지인을

멀리하게 될 징조이다.

 

8. 지인이 살이 찐꿈

꿈에서 본 그 지인의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나를 비롯해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지인을

좋아하게 될 징조이다.

 

 

9. 지인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꿈

꿈속에서 죽었다는 지인이 나에게 안부인사나 좋은 소식을 보내올 징조이다.

 

10. 지인이 거지가 된꿈

꿈속에서 본 그 지인에게 어려운 일이 생겨 내가 도와주게 될 징조이다.

 

 

11. 낯선 사람을 지인으로 착각한꿈

과거에 겪었던 일과 비슷한 일을 다시 체험하게 되거나, 과거에 했던 일을 일을

다시 시작할 징조이다.

 

12. 죽은 지인이 다시 살아난꿈

성공했거나 마무리되었다고 여겼던 일이 원점으로 돌아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징조이다.

 

 

13. 내가 지인을 죽인꿈

소망이 성취되거나, 하는 일마다 큰 성과를 거둘 징조이다.

 

14. 지인이 나를 죽이는꿈

장차 내가 무병장수하게 될 징조이다.

 

15. 지인 집에 초상이 나는꿈

꿈속에서 초상이 난 지인의 집에 경사가 생기거나, 그 지인의 집이 크게 번창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