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

꼴두바우 2021. 1. 26.

친한 친구가 세상을 떠나면 너무나 슬프고 그리울텐데요,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죽은 친구가 꿈에 나오는 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죽은 친구가 밝은 모습으로 보인꿈

하는 일마다 번창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이다. 그 이유는 죽은 친구가 좋은 일을 미리 축하해 주기 위해 꿈에 나타난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꿈을 꾼 자신이 환자라면 병이 완쾌될 징조이기도 하다. 친구가 웃는 모습으로 보인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2. 죽은 친구와 포옹하는꿈

내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암시이므로 하는 일마다 성공하며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이다.

 

3. 죽은 친구가 어두운 모습으로 보인꿈

내가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어려움을 겪을 징조이다. 죽은 친구가 울고 있는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4. 죽은 친구가 다시 살아나는꿈

성공을 눈앞에 둔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 좌절하게 될 징조이다.

 

5. 죽은 친구와 함께 밥을 먹은꿈

죽은 친구로부터 식사를 대접받았다면 장차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려 고통받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며, 내 자신이 죽은 친구에게 식사를 대접했다면 조만간 나에게 크나 큰 경사가 생길 징조이다.

 

6. 죽은 친구가 충고나 경고를 하는꿈

누군가로부터 충고나 경고 혹은 주의를 받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매사에 주의가 필요하다.

 

7. 죽은 친구와 함께 강이나 바다를 건넌꿈

건강한 사람이라면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릴 징조이며, 환자라면 질병이 더 악화되어 큰 고통을 받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이상으로 죽은 친구에 관한 꿈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죽은 친구의 표정이 밝았다면 길몽이고, 죽은 친구의 표정이 어두웠다면 흉몽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