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범죄 꿈 해몽 범죄를 저지르는 꿈 풀이

꼴두바우 2020. 3. 23.

혹시 꿈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범죄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범죄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범죄를 저지르는 꿈

자신이 범죄를 저질렀다면 본인의 소망을 마침내 성취하거나 하던 일을 성공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그러나 범죄를 저지르고 불안해 하거나 양심에 가책을 받았다면 성취했거나

성공했던 일에서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긴다는 암시이다.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을 보았다면 자신이 범죄에 연루될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이다. 만약 누군가가 가면을 쓰고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보았다면 정체불명의 사람으로

부터 막대한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2. 범죄에 연루되는꿈

자신이 꿈에서 범죄에 연루되었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을 성사시킬 징조이다.

만약 가족, 애인, 친구, 지인 등이 범죄에 연루되었다면 뜻밖의 걱정거리가 생겨 고민하게

될 징조이다.

 

 

3. 자신이 범인으로 몰리는꿈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거나, 실제로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다.

 

4. 자신이 범인으로 몰려 철창에 갇힌꿈

억울한 모함을 당하거나, 정부기관으로부터 제제를 받을 일이 생긴다. 그러나 너무나

억울해서 울었다면 자신의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된다.

 

 

5. 복면을 쓰고 도망가는 범인을 본꿈

정체불명의 사람 때문에 손해를 입게 되지만, 그 사람의 정체를 도저히 밝혀내지 못할

징조이다.

 

6. 경찰이 범인을 잡았다 놓치는꿈

성공했다고 생각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자신이 범인을 잡았다가 놓쳤다면 골치 아픈 일이 저절로 해결되거나, 건강이 좋아진다.

 

 

7. 자신이 범인을 잡은꿈

골치 아픈 일을 해결하기 위해 종적을 감춘 사람을 찾아내게 된다. 만약 경찰이 범인을

잡는 것을 목격했다면 골치 아픈 일들이 제삼자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8. 자신이 범인을 죽인꿈

골치 아픈 일들이 만족스럽게 풀리지만, 조만간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 쓰게 된다.

 

9. 범인의 공격을 받아 부상을 당한꿈

자신의 작품이나 일의 결과에 대해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게 된다.

 

 

10. 범인과 싸우는꿈

싸워서 이겼다면 복잡한 문제들이 해결되어 곤경에서 벗어나게 되며, 졌다면 누군가의

의견이나 명령을 따르게 된다.

 

11. 범인을 도와주는꿈

무심코 한 일로 인해 구설수에 올라 곤욕을 치르게 된다.

 

12. 범인을 보고 도망친꿈

일의 적기를 놓치거나,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게 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협받는 꿈해몽 칼로 위협받는 꿈 풀이  (0) 2020.06.03
프러포즈 받는 꿈 해몽  (0) 2020.04.29
죽다가 살아나는 꿈 해몽  (0) 2020.01.21
놀림당하는 꿈 해몽  (0) 2019.1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