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죽다가 살아나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0. 1. 21.

꿈속에서의 죽음은 일의 완성이나 성취 등으로 인한 소원 충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꿈에서 내가 죽거나 남이 죽는다는 것은 결국 소원이 총족된다는 암시인데요, 죽다가

살아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죽다가 살아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

보겠습니다.

 

 

꿈에서 내가 죽다가 다시 살아나거나, 남이 죽다가 다시 살아난다는 것은 성공 또는

성취 직전까지 갔던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 아무런 성과도 얻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즉, 소원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암시인데요, 아래와 같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내가 죽다가 살아난 꿈해몽

꿈에서 자신이 죽다가 살아났다면 심혈을 기울여 추진한 일이 성공 직전에 수포로

돌아간다는 암시입니다. 즉, 심혈을 기울여 추진한 일이 성공 직전에 예상치 못했던

큰 문제로 인해 지금까지의 노력이 헛수고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이 심혈을 기울이는 일에 어떤 문제점은 없는지 점검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남이 죽다가 살아난 꿈

꿈에서 잘 아는 사람이나 혹은 잘 모르는 사람이 죽다가 살아났다면 평소 자신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루려고 노력했던 일이 성취 직전에 엉뚱한 문제로 인해

실패하게 되고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3. 가족이 죽다가 살아난 꿈

꿈에서 가족이 죽다가 살아났다면 평소 자신이 애착을 가지고 노력한 일이 성공

직전에 뜻밖의 문제로 인해 실패하게 됨으로써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한다는

암시입니다.

 

 

이상으로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꿈에서 자신이나 누군가가 죽다가 다시

살아난다는 것은 자신이 심혈을 기울인 일이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한 일이

성공 직전에 뜻밖의 문제로 인해 실패하여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하게 되므로,

소원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암시인 것입니다. 따라서 매사를 신중하게 처신하고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라는 경고로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의 무단 사용 및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러포즈 받는 꿈 해몽  (0) 2020.04.29
범죄 꿈 해몽 범죄를 저지르는 꿈 풀이  (0) 2020.03.23
놀림당하는 꿈 해몽  (0) 2019.11.18
조문꿈 조문하는 꿈해몽  (0) 2019.1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