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쫓겨나는꿈 해몽 직장에서 또는 집에서 쫓겨나는 꿈

꼴두바우 2018. 12. 5.

혹시 집이나 직장에서 쫓겨나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쫓겨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쫓겨남은 불만족, 실패, 좌절, 갈등, 이전

등을 상징하며 주로 집에서 쫓겨나는 꿈, 직장에서쫓겨나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쫓겨나는 꿈해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1. 집에서 쫓겨나는 꿈

장성했지만 미혼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머지않아 결혼하여 새 가정을

꾸리거나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게 된다는 암시이며, 아직 학생이라면

어떤 잘못으로 인해 부모님에게 심한 꾸지람을 듣고 스트레스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기혼자로서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사업을 실패하거나,

집안의 재물에 큰 손실을 주게 되어 가족과 심한 갈등을 겪게 된다는 암시

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직장에서쫓겨나는꿈

이 꿈은 역몽으로, 자신이 직장에서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되거나, 능력이나

업무 성과를 크게 인정받아 포상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3. 집주인에게 쫓겨나는꿈

전세나 월세로 살던 집에서 집주인에 의해 쫓겨나는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전세금이나 월세가 올라가 고민하게 되거나, 반대로 여건이 더 좋은 곳으로

이사하게 될 징조입니다. 

 

4. 친구가 집에서 쫓겨난꿈

머지않아 꿈속의 그 친구가 집을 나와 독립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5. 친구가 직장에서 쫓겨난꿈

장차 꿈속의 그 친구가 직장에서 승진 또는 영전하거나,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될 징조입니다.

 

6. 배우자나 가족이 직장에서 쫓겨난꿈

배우자나 가족이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거나,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될

길몽입니다. 연인이 직장에서 쫓겨난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7. 연인이 집에서 쫓겨난꿈

머지않아 두 사람의 혼사가 성사되어 결혼하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좋은

꿈입니다.

 

8. 집이나 직장에서 쫓겨나 슬피운꿈

현재 고독하거나 외로운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이상으로 꿈풀이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