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외국여행꿈 해몽 외국여행가는꿈 친구랑여행가는꿈

꼴두바우 2018. 11. 25.

시간과 여건이 허락한다면 누구나 외국여행을 해보고 싶을 겁니다. 그러나 대부분 바쁜 일상으로 인해 외국여행은 커녕 국내여행조차 가기가 어려운 실정인데요, 간혹 자신도 모르게 꿈에 외국여행가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외국여행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꿈속의 외국여행은 새로운 발견, 탐색, 일의 진행, 만남, 두려움 등을 상징하며 주로 외국여행가는꿈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외국여행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외국여행가는꿈

혼자서 외국여행을 떠났다면 새로운 분야에 종사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이성을 사귀게 된다는 암시이며, 단체로 외국여행을 떠났다면 여러사람들과 함께 생활하는 일이 생기거나, 미개척 분야의 일을 본격적으로 착수하게 될 징조입니다. 

 

 

2. 친구랑여행가는꿈

친구들과 함께 외국으로 여행을 떠났다면 새로운 분야의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도와줄 사람들을 만날 징조이며, 친구들과 함께 국내여행을 떠났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도와줄 사람들을 만날 징조입니다.

 

3. 홀로 아프리카를 여행하는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아직도 미숙하여 당분간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일을 더 능숙하게 할 수 있도록 평소보다 더 노력하라는 경고성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외국에 있는 유명한 산을 등반하는꿈

자신의 능력을 대내외적으로 크게 과시할 계기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5. 미지의 장소를 여행하는꿈

평소 호기심이 강한 성격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므로, 조만간 경이로운 체험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6. 외국의 이름난 명소를 구경하는꿈

생각지도 못한 중요한 일을 맡게 되거나, 훌륭한 배필을 만날 길몽입니다.

 

7. 외국여행 중 귀가 들리지 않는꿈

평소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일에 대해 불안감이나 공포감을 가지고 있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외국여행 중 앞이 보이지 않는꿈도 꿈풀이는 같습니다.

 

 

8. 외국여행 중 길에 앉아 쉬는꿈

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 중도 포기하거나, 당분간 일의 추진을 보류할 징조입니다.

 

9. 연인과 함께 외국여행을 떠나는꿈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견고해진다는 암시입니다.

 

10. 가족과 함께 외국여행을 떠나는꿈

가정이 화목해지고 생활형편이 넉넉해진다는 암시입니다.

 

이상으로 외국여행 꿈풀이를 마칩니다.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