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밤길 걷는 꿈 길을걷는꿈 빙판에서 넘어지는 꿈 길을 찾아헤메이는 꿈

꼴두바우 2016. 12. 17.

-밤길 걷는 꿈 / 길을걷는꿈 / 빙판에서 넘어지는 꿈 / 길을 찾아헤메이는 꿈-

길을 걷거나 길을 찾아헤메이는 꿈이나 빙판에서 넘어지는 꿈 등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길에 관한 꿈은 너무나 다양하므로 자주 꾸는 유형 몇가지에 대해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밤길 걷는 꿈

미개척 분야에 뛰어들거나 처음 만나는 사람과 많은 대화를 나누게 될 징조입니다.

 

2. 길을걷는꿈

① 큰길을 걷는 꿈은 사업이나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린다는 암시입니다. 

② 좁은 길을 걸었다면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징조입니다. 

③ 길을 걷다가 멈춰선 꿈은 하던 일을 중도에서 포기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④ 한적한 길을 쓸쓸하게 혼자 걸었다면 이혼하거나 연인과 헤어질 징조입니다. 

 조용한 길을 혼자서 기분좋게 걸었다면 자수성가할 징조입니다. 

⑥ 길을 걸어도 갈길이 아득히 멀었다면 성공할 때가 아직 멀었다는 암시입니다. 

 

⑦ 길을 걷다가 막다른 길목에 처한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하게 될 징조입니다. 

⑧ 달밤에 길을 걸었다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징조입니다. 

곧게 뻗은 길을 걸어간 꿈은 인생이 순탄하고 평탄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⑩ 구불구불한 길을 걸어갔다면 인생이 험난하고 고생이 뒤따를 징조입니다.

⑪ 길을 걷다가 낭떠러지를 만났다면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에 처해도 해결책을

찾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길을 걷는데 갑자기 길이 끊긴 꿈은 인생 행로에 변경이 생길 징조입니다. 

 

⑬ 내리막길을 걸었다면 운세가 상승한다는 암시의 길몽입니다.  

⑭ 오르막길을 걸었다면 운세가 하강한다는 암시의 흉몽입니다.

낮선 곳이나 낮선 나라에서 길을 걸었다면 가족과 불화를 겪게 될 흉몽입니다. 

 

 

3. 빙판에서 넘어지는 꿈

사고로 인해 다치거나 좋지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될 징조이므로 당분간 조심해야

합니다. 

 

4. 길을 찾아헤메이는 꿈

미개척 분야에 종사하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어려움에 처해질 징조입니다. 

 

5. 길이 점점 좁아지는 꿈

앞날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거나 인생이나 노후가 쓸쓸해질 징조입니다.

 

 

6. 앞사람을 따라 길을 걸었던 꿈

동업자나 동지를 만나게 되고,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7. 질척한 길을 빠지며 걸은 꿈

병에 걸려 고생하거나 생활고로 고통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8. 여러 명이 함께 길을 걸은 꿈 

함께 걸은 사람들 중 이성이 있었다면 배우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9. 무거운 짐을 들거나 지고 길을 걸었던 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거나 추진하는 일이 많은 어려움에 처해질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