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관련꿈

티비꿈 해몽 티비 사는 꿈 티비보는 꿈 풀이

꼴두바우 2020. 8. 15.

우리는 간혹 티비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티비 사는 꿈, 티비보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티비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티비사는꿈

실제로 티비를 구입하거나 또는 전화나 라디오 등을 구입하게 되거나, 어떤 기관이나

단체를 통해 자신을 널리 선전하게 될 징조이다.

 

2. 티비보는꿈

가족과 함께 티비를 보았다면 윗사람의 말에 복종하게 되거나, 어떤 기관에서 교육을

받게 될 징조이다.

 

티비에서 뉴스를 보았다면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모든 소식에 관심을 가지게 될 징조이며,

티비에서 드라마를 보았다면 극장에서 명화를 감상하게 될 징조이다.

 

 

티비의 광고를 유심히 보았다면 남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고 싶지만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오지않게 될 징조이다.

 

 

3. 티비가 고장나는꿈

남들보다 정보 수집 능력이 떨어져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이다.

 

4. 티비를 수리하는꿈

가전제품에 대해 새로운 정보를 얻게 될 징조이다.

 

5. 티비를 끄는꿈

어떤 일에 대한 관심이 사리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지게 될 징조이다.

 

 

6. 자신이 티비에 나오는꿈

남들에게 관심을 받거나, 유명해지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7. 티비를 닦는꿈

고장나거나 낡은 가전제품을 수리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