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관련꿈

공장 꿈 해몽 공장에서 일하는 꿈 공장에 불이 나는 꿈 풀이

꼴두바우 2020. 2. 12.

혹시 간밤에 공장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간혹 우리는 공장에서 일을 하거나 공장에

불이 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장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공장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공장에서 일하는꿈

조만간 바라던 소망이 실현되거나,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방직공장에서 일하는 꿈을 꾸었다면 질병이나 우환이 사라지고 장수하게 될 징조이다.

 

2. 공장에 불나는꿈

공장에 불이 나서 불길이 활활 타올랐다면 장차 크게 성공하고 널리 명성을 떨칠 징조이다.

그러나 다 타서 잿더미만 남거나 검은 연기만 보았다면 노력하던 일을 실패하여 자신의

기반이 붕괴될 흉몽이다.

 

3. 공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본꿈

장차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된다는 암시이다.

 

 

4. 공장 굴뚝에서 불길이 치솟는꿈

장차 자신의 운세가 크게 좋아지고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될 징조이다.

 

5. 멈춰져 있는 공장을 본꿈

자신이 하던 일을 중도에서 그만 두게 되거나, 건강이 나빠져 한동안 병치료를 하게 될

징조이다.

 

 

6. 공장 내부가 텅 비어있는꿈

하던 일이나 사업을 실패하게 되거나, 화재를 당할 흉몽이다.

 

7. 공장 내부를 구경한꿈

장차 공장이나 시설물 등을 견학하게 될 징조이다.

 

 

8. 공장을 짓고 있는 것을 본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크게 번창하거나, 상당한 자금이 들어올 징조이다.

 

9. 공장으로 들어가는꿈

취업하게 되거나, 승진 또는 영전하거나, 재물이나 이권을 얻을 징조이다.

 

10. 공장의 기계가 활발하게 돌아가는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될 징조이다.

 

 

11. 공장에서 쫓겨나는꿈

하는 일을 실패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거나, 직장에서 퇴직 또는 좌천을 당하게

될 징조이다.

 

12. 공장에 비상벨이 울리는꿈

자신의 지위와 명성이 높아지고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 징조이다.

 

13. 공장에서 악취가 나는꿈

질병에 걸리거나, 구설수에 휘말려 고생할 징조이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