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미역국먹는꿈 닭국 국물 찌개 먹는 꿈 고깃국 먹는 꿈해몽

꼴두바우 2016. 11. 27.

-미역국먹는꿈 / 닭국, 국물, 찌개 먹는 꿈 / 고깃국 먹는 꿈해몽-

국과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주로 많이 꾸는 꿈이 미역국 먹는

꿈인데요, 그 외에도 국물만 먹거나 닭국물을 마시는 등 몇가지 형태로 나타납니다.

구체적인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미역국 먹는 꿈해몽

시험치기 전에 미역국을 먹으면 낙방한다는 잠재의식이 모든 사람들에게 내재되어

있는데요, 꿈에서 미역국을 먹었다면 실제로 시험에 낙방하거나 취업에 실패하거나

사업에 실패하거나, 연애에 실패하는 등 여러가지로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2. 국물 먹는 꿈

꿈에 국물을 후루륵 마셨다면 감기에 걸리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건강관리에 신경

쓰라는 암시인 것입니다.

 

 

3. 고깃국 먹는 꿈

① 고깃덩이가 별로 없는 고깃국을 먹었다면 다른 사람이 먼저 시작한 일에 뒤늦게

참여하여 보잘 것 없는 이득을 얻게 되거나, 남의 꾀임에 빠지거나, 감기에 걸리게

될 징조입니다. 

 

② 고깃덩이가 많은 고깃국을 먹었다면 아직 할일이 많이 남았다는 암시이며, 일의

결과가 훌륭하게 나타나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4. 닭국먹는꿈

질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추운 날씨에 무리한 일을 하거나, 추운 날씨에 장시간의

외출로 인해 감기몸살에 걸리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겨울철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외출시나 야외작업시 감기나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5. 찌개 먹는 꿈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는 일을 하여 피곤해지거나, 독감이나 감기몸살에 걸리는

등 가벼운 질병으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이런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면

가까운 장래에 근심걱정이 늘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