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부도나는 꿈해몽 사업체가 부도나는 꿈

꼴두바우 2019. 6. 9.

평소 생각지도 않았는데, 간혹 꿈속에서 부도나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사업체가 부도난다면 앞날이 너무나 두렵고 막막할텐데요, 부도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부도나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1. 자신의 사업체가 부도나는 꿈

꿈과는 반대로 고객과 거래처, 일거리 등이 늘어나 사업이 확장될 길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는 이유는 평소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사업 성공에 대한 애착과

의지가 역몽으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평소보다 좀 더 노력한다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

 

 

2. 자신의 직장이 부도나는꿈

꿈과는 반대로 직장의 재무구조가 튼튼해지고 매출이 증가하며, 직원에 대한

복지혜택이 좋아진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연봉과 복지혜택이 크게 향상되어

남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3. 부모의 사업이 부도나는꿈

꿈에서 부모님의 사업이 부도나서 집이 망했다면 꿈과는 반대로 부모님의

사업이 번창하여 집안이 부유해지고 화목해진다는 암시입니다. 이런 꿈을

꾸는 이유는 평소 부모님의 사업이 잘 되었으면 하는 조바심이 역몽으로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4. 국가가 부도나는꿈

꿈과는 반대로 국가경제가 크게 발전하고 복지혜택이 향상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국가와 대기업 간에 큰 마찰이 생길 징조이기도 합니다.

 

5. 친구나 지인의 사업이 부도나는꿈

이 꿈은 정몽입니다. 친구나 지인의 사업이 실제로 어려움에 처해져 도움을

요청받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무리한 도움은

금물이므로, 자신의 능력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도와야 할 것입니다.

 

6. 거래처가 부도나는꿈

거래처와의 계약사항이나 거래내용에 큰 변동이 생길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