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류꿈

고기잡는 꿈해몽

꼴두바우 2019. 5. 16.

혹시 고기잡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고기잡는 꿈해몽은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요?

고기잡는 꿈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정황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길몽이

많습니다. 그럼 고기잡는 꿈해몽에 대해 아래와 같이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기잡는 꿈

고기를 잡는 꿈은 어떤 방법을 동원해 고기를 잡았냐에 따라 해몽에 다소 차이가 있는데,

고기를 잡을 때 동원된 방법에 따른 해석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맨손으로 잡았다면?

모든 일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지고, 재물도 얻게 된다. 만약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권세와

재물을 동시에 얻거나 천생배필이나 귀인을 만날 징조이다.

 

② 낚시로 잡았다면?

계략과 권모술수를 부려 일을 성사시키고 재물을 얻게 된다. 만약 낚시로 월척을 낚으면

어렵던 일이나 애정문제가 속시원히 해결되고 뜻밖의 재물도 생긴다.

 

 

③ 그물로 잡았다면?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시키고 재물을 얻게 된다.

 

④ 족대나 체로 잡았다면?

복권에 당첨되는 등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된다.

 

⑤ 작살로 잡았다면?

건강이 나빠지고 운수가 불길해져 하는 일마다 실패하게 된다.

 

 

2. 고기를 엄청나게 많이 잡은꿈

어떤 방법을 동원해 고기를 잡았던지 간에 운세가 좋아져 많은 재물과 돈을 모은다.

 

3. 냇가에서 작은 고기를 잡은꿈

어떤 방법을 동원해 고기를 잡았던지 간에 직장을 옮기게 될 운세다.

 

4. 흙탕물에서 고기를 잡은꿈

어떤 방법을 동원해 고기를 잡았던지 간에 비열하고 부당한 방법으로 재물을 모은다.

 

 

5. 잡은 고기를 요리해서 먹은꿈

행운이 찾아와 어떤 일을 하더라도 결과가 만족스럽게 된다.

 

6. 고기를 잡았다가 놓치는꿈

소유하고 있는 재물이 줄어들거나, 친한 친구와 절교할 운세이다.

 

7. 잡은 고기를 놓아주는꿈

하늘이 도와서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며, 기쁜 일이 넘치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