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김치담는꿈 해몽 김치받는꿈 풀이

꼴두바우 2019. 4. 28.

한국인의 필수 반찬인 김치는 간혹 꿈에서도 등장하곤 하는데요, 주부님들의 경우

김치담는꿈이나 김치받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김치담는꿈, 김치받는꿈은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1. 김치 담는 꿈해몽

배추김치나 열무김치를 담그었다면 적은 비용과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인기있는

건강식품을 개발하게 되거나, 근심걱정이 사라질 징조입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모든 과목에서 학업성적이 고르게 상승할 징조입니다. 한편 총각김치를 담궜다면

젊은 인재를 발굴하거나, 투자자금이나 목돈을 금융기관에 단기간으로 저축할

징조입니다.

 

 

2. 김치 받는 꿈

배추김치나 열무김치를 받았다면 실제로 먹거리 또는 집안 살림에 필요한 물품이

들어오거나, 골치 아픈 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할 징조입니다. 만약 총각

김치를 받았다면 능력있는 아랫사람 또는 사위감을 얻거나, 강인한 성품을 지닌

아들을 얻을 태몽입니다.

 

 

3. 김치를 김치통에 담는꿈

배추김치나 열무김치를 김치통에 담았다면 여유자금이나 목돈을 은행에 저축할

징조입니다. 총각김치를 통에 담는꿈도 해석은 동일합니다.

 

4. 김치 재료를 소금에 절이는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중간단계에 이르렀다는 암시입니다.

 

 

5. 김치를 써는꿈

배추김치나 열무김치를 썰었다면 일의 성과를 알기 쉽게 정리하거나, 미흡한 점을

보완하게 될 징조입니다, 한편 총각김치를 썰었다면 가족간에 재산이나 생활비를

분배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 냉장고에 김치가 가득한꿈

재물이나 먹거리가 풍족해져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7. 김치를 구입한꿈

제삼자를 통해 해야 할 일을 처리하게 되거나, 권유에 의해 건강식품을 구매할

징조입니다. 만약 혼기가 찬 딸이 있는 사람이 총각김치를 구입했다면 사윗감을

고를 일이 생길 징조이기도 합니다.

 

 

8. 사람들에게 김치를 나줘준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거나, 이웃들의 환심을 얻을 징조입니다. 만약 총각김치를

나눠주었다면 중매를 서게 될 수도 있습니다.

 

9. 김치를 먹은꿈

채식 위주의 식생활을 실천하여 무병장수하거나, 건강이 좋아진다는 암시입니다.

 

10. 맛있게 보이는 김치를 본꿈

일의 성과가 만족스럽게 나타나거나, 작은 소망이 성취될 징조입니다. 만약 아기를

기다리던 사람이 맛있게 생긴 총각김치를 보았다면 옥동자를 얻을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