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귀인꿈 해몽 귀인을만나는꿈

꼴두바우 2018. 11. 13.

혹시 꿈에 귀인을 만난 적이 있습니까? 귀인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귀인은 지도자, 은인, 존경의 대상, 스승, 위인 등을 상징하며, 주로

귀인을만나는꿈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귀인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귀인을만나는꿈

귀인을 만나는 꿈은 길몽입니다. 따라서 자신이 남으로부터 존경받는 위치에

서게 되거나, 좋은 협력자를 만나 큰 도움을 받고 출세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현실에 있어서는 제아무리 신분이나 지위가 높은 귀인을 만난다고 해서 무슨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 귀인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그러므로 장차 자신이 꿈속의 귀인처럼 고귀한 신분이 될 만큼 출세하거나

유명해져 남들에게 존경받는 위치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사실 남들에게 존경받는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아무리 재산이

많아도 높은 인격과 지혜가 없다면 남들에게 존경받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꿈에 귀인을 만난다는 것은 돈을 많이 벌어 크게 성공하는 것보다도

사회적으로 정말 필요한 사람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지도 모릅니다.

 

아무튼 꿈에 귀인을 만난다는 것은 경제적으로도 풍요롭지만 높은 인격과

지혜를 갖추고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된다는 암시인 것입니다.

 

 

2. 귀인의 초대를 받는꿈

자신의 능력을 사회적으로 크게 인정받아 널리 이름을 떨치고 존경받는

사람이 된다는 암시입니다. 아무튼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귀인과 함께 식사하는꿈

대길몽입니다. 자신에게 평생 한번 밖에 없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고 이를

계기로 크게 출세하여 널리 자신의 명성을 떨치게 될 길몽입니다.

 

 

4. 자신이 귀인이 된 꿈

꿈에 자신이 귀인이 되어 사람들로부터 큰 존경을 받았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자수성가하고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남들에게 존경받고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될 길몽입니다. 따라서 먼 훗날에는 귀인에 버금가는

사람이 된다는 암시인 것입니다.

 

이상으로 꿈풀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