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몸에뭐가나는꿈 해몽

꼴두바우 2018. 9. 9.

혹시 간밤의 꿈에 몸에뭐가나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몸에뭐가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에서는 몸에 종기가 날 수도 있고 점이 생길 수도

있고 혹이 날 수도 있으며, 알 수 없는 이상한 것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의 몸에뭐가나는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머리에 혹이나 뿔이 나는꿈

자신의 능력이 뛰어나서 남들에게 인정받거나, 조직이나 단체의 우두머리가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혹이나 뿔이 두 개가 나면 누군가와 심하게 다툴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2. 목에 흉터가 나는꿈

모든 기대가 수포로 돌아가 좌절하게 될 흉몽입니다.

 

3. 콧등에 흉터가 나는꿈

하는 일이 실패하거나 재산상 손실이 따를 흉몽입니다.

 

 

4. 몸 전체에 이상한 것이 나는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유행성 질병에 걸리거나 여러가지 복잡한 문제가 발생할

흉몽입니다.

 

5. 코에 상처가 나는꿈

하는 일마다 성과가 없거나 중상모략을 당할 흉몽입니다.

 

 

6. 콧등에 붉은 점이 나는꿈

인기가 높아져 남의 이목을 끌게 될 길몽입니다.

 

7. 입 속에 상처가 나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제대로 풀리지 않을 흉몽입니다.

 

8. 입술에 부스럼이 나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흉몽입니다.

 

 

9. 얼굴에 붉은 반점이 나는꿈

자신의 작품이나 업적 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게 될 징조입니다.

 

10. 얼굴에 이상한 것이 많이 나는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신변에 복잡한 문제가 발생할 흉몽입니다.

 

11. 손등이나 손바닥에 이상한 것이 나는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하는 일마다 애로사항이 생길 흉몽입니다.

 

 

12. 팔에 종기가 나는꿈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곤경에 처해지게 될 흉몽입니다.

 

13. 어깨에 날개같은 것이 나는꿈

유리한 조건으로 일을 추진하게 되거나 어떤 권리를 얻을 길몽입니다.

 

14. 등에 종기같은 것이 나는꿈

감당하지 못할 일을 떠맡아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낼 흉몽입니다.

 

15. 다리에 부스럼이 나는꿈

직장을 잃거나 명에퇴직할 흉몽입니다.

 

 

16. 발에 이상한 것이 나는꿈

출장이나 여행 등을 가지 못할 일이 벌어질 징조입니다.

 

17. 몸통에 종기가 나는꿈

가족에게 구설수가 따르게 되어 마음이 괴롭게 될 징조입니다.

 

18. 몸통에 혹이 나는꿈

운수대통하고 추진 중인 일이 잘 풀릴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