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관련꿈

동물원 꿈 해몽 동물원가는꿈

꼴두바우 2018. 4. 22.

꿈에 동물원을 가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동물원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동물원은 흥미로운 일이나

기사, 청원할 곳 등을 상징하며 주로 동물원가는꿈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동물원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동물원가는꿈

자신에게 생긴 문제점이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곳에

청탁이나 청원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2. 동물원의 여러 동물을 구경하는꿈

흥미로운 기사로 가득 찬 잡지책이나 신문 등을 보게 될 징조

입니다. 만약 임산부가 동물을 구경하다가 어떤 동물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생각되었다면 태아는 그 동물이 지닌 고유

상징의 영향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3. 동물원의 코끼리가 코로 자신의 목을 휘어감는꿈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 또는 직책이 높아지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처녀인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결혼하게 될 징조

입니다.

 

 

4. 동물원의 원숭이에게 과자를 주는꿈

만약 원숭이가 과자를 받아먹었다면 관청에 근무하는 직원

에게 뇌물을 주고 자기의 목적을 관철시키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원숭이가 과자를 받아먹지 않았다면 관청의 직원이

뇌물을 거절하여 자신의 목적을 관철시키지 못하게 될 징조

입니다.

 

 

5. 동물원에 갇힌 사슴을 보는꿈

여자에게 빠져 술집에서 놀거나 한동안 마음에 동요가 있을

징조입니다. 한편 다른 사람이 이룩한 좋은 결과를 부러워

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6. 동물원의 기린을 보는꿈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기며 운세도 점점 좋아지는 등 모든

일이 순조로워질 징조입니다.

 

7. 동물원의 상어를 보는꿈

추진 중인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