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장례식장 꿈 해몽 장례식장 가는꿈 나오는꿈

꼴두바우 2018. 1. 18.

꿈에 누가 죽어 장례식장 가는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장례식장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장례식장은 회의장소, 예식장, 기관단체, 기업체

등을 상징하는데, 주로 장례식장 가는꿈, 장례식장 나오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장례식장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누군가의 장례식에 갔다면?

진행하는 일이 순조로워지거나, 혼담이 빨리 성사되거나, 금전운이 좋아져

재물이 풍족해질 길몽입니다.

 

2. 장례식장에서 조의금을 냈다면?

자신의 사업이나 일과 관련된 기관이나 단체에 업무상 협조를 요청하게 될

징조입니다.

 

 

3. 장례식장에서 조문했다면?

업무와 관련된 기관단체에 간절한 마음으로 협조를 요청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자식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태몽으로 집안에서 귀한 아들을 잉태하게

될 징조입니다.

 

4. 친척 장례식장에 갔다면?

기혼자는 귀인으로부터 재산을 얻게 되며, 미혼자는 부자집 자식과 결혼해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5. 친척 장례식장에서 조의금을 냈다면?

원활한 업무 추진을 위해 자신에게 호의적인 기관단체나 기업체를 방문하고

협조를 요청할 징조입니다.

 

6. 장례식장에서 여러 명의 상제를 보았다면?

어떤 권리나 이권 또는 유산 등을 여러 명이서 나누어 가질 징조입니다.

 

 

7. 장례식장에서 맏상제가 되었다면?

집안의 유산을 자신이 가장 많이 물려받게 될 징조입니다.

 

8. 누런 삼베옷 상복을 입은 상제를 보았다면?

뜻밖의 횡재로 많은 재산이나 돈이 생겨 큰 기쁨을 맛볼 길몽입니다.

 

9. 이웃집 장례식장에 갔다면?

꿈속의 그 이웃집에 결혼식이나 경사가 생겨 많은 사람들이 모여 축하해

줄 징조입니다.

 

 

10. 부모님 장례식장에서 통곡했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그 경사가 온 동네로 퍼져 사람들에게 축하받게

될 징조입니다.

 

11. 부모님 장례식을 치르고 있었다면?

계획했던 일이 성사되거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12. 결혼 상대자 집안 장례식장에 갔다면?

조만간 그 결혼 상대자와 결혼식을 올리게 될 길몽입니다.

 

13. 장례식장에서 영구차를 보았다면?

업무와 관련된 기관단체와 자금 문제를 협의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영구차가 출발하는 장면을 보았다면 기관단체와 협의가 잘 되어 사업

이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입니다.

 

 

14. 여성인데 장례식장에서 흰상복을 입었다면?

남편이 출세하거나, 자신이 유산을 상속받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미혼녀라면 머지않아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15. 막연하게 장례식장이 보였다면?

머지않아 누군가의 결혼식에 참석하거나, 업무상 어떤 기관단체를

방문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16. 남편이 죽어 장례식장에서 상복을 입었다면?

장차 신분상승과 함께 부를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

 

17. 장례식장 안에 촛불이 환했다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빠른 시일내에 성사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