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묘지꿈

시체꿈 시체보는꿈 만지는꿈 시체가 살아난 꿈

꼴두바우 2017. 11. 12.

꿈속에서 시체를 보면 끔찍할텐데요, 간혹 시체보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체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시체는 성취, 재물, 작품, 유산, 돈 등을 상징하는데, 주로 시체보는꿈, 시체만지는꿈, 시체가 살아난 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시체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시체보는꿈

방안에 시체가 많았다면 큰 부자가 되거나 많은 작품을 써서 독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이며, 시체에 구더기가 우글댔다면 많은 돈을 벌거나 사업을 크게 성공시키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시체를 운반하는 것을 보았다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일을 대신 깨끗하게 해주게 되며, 썩은 냄새가 나는 시체를 보았다면 불법적인 방법으로 큰 돈을 모으지만 법정에 서는 등 곤욕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또한 시체 썩는 냄새를 일부러 맡았다면 추진하는 일이 성사되거나 재물이 생길 징조이며,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를 보았다면 흥미로운 책을 읽게 될 것입니다.

 

 

만약 우연히 어디선가 시체를 보았다면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나 돈이 생길 것이며, 머리가 잘린 시체를 보았다면 중요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일만 성취될 징조입니다.

 

그리고 노인의 시체를 보았다면 가치있는 일을 성취하게 되며, 갓난아기나 어린아이의 시체를 보았다면 단순한 일을 손쉽게 처리하게 되고, 총에 맞아 죽은 시체를 보았다면 자신을 따르는 사람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한편 시체가 무서워 도망쳤다면 모처럼 목돈을 얻을 기회를 놓치게 되며, 시체를 화장하면 소자본으로 크게 성공하게 되고, 시체를 묻었다면 재물의 보관이나 어떤 일을 타인에게 맡기게 되며, 시체에서 귀중품을 빼앗았다면 어떤 일을 마무리하면서 큰 소득을 올리게 될 것입니다.

 

 

2. 시체만지는꿈

재물운이 활짝 열려 많은 돈과 재물을 모으게 될 길몽입니다. 만약 시체를 발로 차거나 굴렸다면 금융기관으로부터 급한 자금을 빌릴 징조입니다.

 

 

3. 시체가 살아난 꿈

계획한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남에게 빌렸던 돈이나 사업자금을 돌려주게 될 흉몽입니다.

 

4. 시체를 버리는꿈

가까스로 모은 재물을 도로 잃어버리게 될 흉몽입니다.

 

5. 시체를 길에다 내려놓는꿈

일의 성과를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될 징조입니다.

 

 

6. 시체를 들거나 지고 가는꿈

운수가 대통하여 만사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지게 될 길몽입니다.

 

 

7. 시체가 쫓아오는꿈

많은 빛을 지고 마음고생을 하거나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8. 시체에 절하며 우는꿈

뜻밖의 유산상속을 받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9. 자동차에 깔려 죽은 시체를 본꿈

기관단체의 도움으로 원하는 일을 성취하게 될 징조입니다.

 

 

10.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에 묻은꿈

어떤 일을 완벽히 마무리하거나 비밀이 생길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