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친구 만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 임신한 꿈 우는꿈

꼴두바우 2016. 10. 14.

친구 만나는 꿈은 누구라도 꾸기 마련인데요, 친구가 결혼하는 꿈이나 임신하는 꿈

등은 기쁘거나 당황스러울 겁니다. 또 친구가 우는꿈을 꿀 수도 있는데, 이런 꿈들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아래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친구 만나는 꿈

친구가 밝은 모습으로 자신을 반겼다면 친구에게 정신적이나 물질적으로 도움받을

징조이며, 친구가 표정이 안좋았다면 친구와의 사이가 벌어질 징조이고, 친구가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않았다면 하던 일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을 징조입니다.

 

문밖에서 친구가 자신을 불렀다면 기쁜 소식을 듣거나 귀인을 만날 징조이며, 많은

사람들이 모인 장소에서 친구를 만났다면 옛 친구를 만날 징조이고, 별로 친하지

않은 친구와 만났다면 사교적인 활동으로 두각을 나타낼 징조입니다. 

 

 

친구의 뒤를 따라다녔다면 열심이 일해도 보람이 없을 징조이며, 옛 친구와 우정을

다졌다면 빌려준 돈을 받을 징조이고, 친구와 술을 마셨다면 질병에 걸릴 징조이며,

친구가 자신을 조롱하면 실제로 남들에게 조롱받을 징조입니다.

 

 

친구가 환하게 웃었다면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징조이며, 친구와 함께 길을 걸었

다면 여행이나 출장을 갈 징조이고, 친구와 함께 일을 했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이 해결될 징조입니다. 

 

친구가 운동복이나 활동복을 있고 있었다면 친구와 산책을 하거나 여행을 갈 징조

이며, 친구가 짙은 화장을 했다면 남에게 권리나 지휘권을 뺏길 징조입니다. 친구와

함께 박수를 쳤다면 축하받을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2.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에게 애인이 생기거나, 친구가 남들에게 축하받는 장면을 목격할 징조입니다.

 

3.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처녀라면 친구가 신랑감을 만날 징조이고, 친구가 기혼녀면 친구가 남들

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길 징조이며, 친구가 남자라면 친구가 사업을 확장하거나

재물을 축적할 징조입니다. 

 

4. 친구가 우는꿈 

친구에게 어려움이 닥치거나, 친구의 건강이 나빠질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