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시험치는 꿈 컨닝하는 꿈 면접시험보는 꿈 시험 못보는 꿈

꼴두바우 2017. 4. 22.

학창시절은 물론 어른이 되어서도 시험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험에 관한

꿈은 시험치는 꿈, 컨닝하는 꿈, 시험 못보는 꿈, 면접시험보는 꿈 등으로 다양하게

꾸게 되는데요, 꿈속의 시험은 반성, 검토, 복종, 갈등, 희망, 계획 등을 상징하며, 면접

시험은 대화나 언쟁을 상징합니다. 자세한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시험치는 꿈

시험과 무관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이 계획한 일이 성사되거나 취직하게 될

징조입니다. 학생이 시험을 무난하게 치는 꿈을 꾸었다면 성적이 향상되고, 취업을

앞둔 사람이 시험을 무난하게 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취업하게 될 징조입니다.

 

2. 시험 못보는 꿈

시험 장소에 늦게 도착하여 시험을 못보게 되었다면 무슨 일을 하든지 남에게 인정

받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학생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성적이 떨어지게 될

징조입니다.

 

 

3. 컨닝하는 꿈

자신이 컨닝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모든 일을 마음먹은

대로 이루게 될 징조이며, 다른 사람이 컨닝하는 모습을 보았다면 자신이 우수한

성적으로 시험에 합격하거나 추진 중인 일을 만족스럽게 완수하게 될 징조입니다.

 

 

4. 면접시험보는 꿈

사업상 또는 학문적인 문제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다가 논쟁을 벌이게 될 징조

입니다. 꿈에서 면접질문에 대한 대답을 정확히 했다면 자신이 논쟁에서 상대방을

굴복시키게 되지만, 답변을 제대로 하지못했다면 논쟁에서 자신이 굴복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5. 시험시간에 못맞춰 허둥대는 꿈

이제까지 쌓아올린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하는 일마다 장애와 고통을 겪게 되며

만약 현실에서 시험을 친다면 만족스런 성적을 올리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6. 시험답안지가 더렵혀져 있는 꿈

실제로 시험을 본다면 시험결과가 아주 나빠 불합격할 징조입니다. 만약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업성과가 매우 부진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게 되며, 직장인이

이런 꿈을 꾸면 근무성적이 저조해 궁지에 몰리게 될 징조입니다.

 

 

7. 시험문제가 어려워 쩔쩔매는 꿈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해 고통받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학생이나

취준생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치루게 될 시험문제의 난이도가 높아질 징조

이므로 이에 대비해 더 많은 공부를 해야 할 것입니다.

 

 

8. 시험 중 필기도구가 없어 쩔쩔매는 꿈

자신에게 닥친 난관을 극복하려고 노력하지만 만족스런 결과를 얻지못할 징조

입니다. 만약 실제로 시험을 친다면 성적이 떨어지거나 불합격할 것입니다. 더

노력하라는 암시로 받아들여야 하는 꿈입니다.

 

 

9. 시험이 임박해 괴로워하는 꿈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럴수록 상황이 점점 더 어렵게

꼬이게 될 징조입니다.

 

10. 시험에 떨어져 사람들에게 질책받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실제로 시험을 친다면 무난하게 합격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