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사람 구해주는 꿈 나를 구해주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4. 9. 5.

우리는 간혹 꿈에서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해주거나, 누가 나를 구해주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람 구해주는 꿈, 나를 구해주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사람 구해주는 꿈

<사람 구해주는 꿈>

자신이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해주거나, 절벽에 매달린 사람을 구해주거나, 부상 당한 사람을 병원으로 옮겨주거나, 납치되거나 감금된 사람을 구해주었다면, 현실에서는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도와주고 사람들에게 칭송받거나, 누군가의 어려운 부탁을 들어주거나, 누군가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해줄 징조입니다.

나를 구해주는 꿈

<나를 구해주는 꿈>

① 절벽에 매달려 있는 자신에게 누군가가 손을 뻗어 구해주었다면 신분이나 경제적 기반이 몰락할 위기에 처해지지만 든든한 후원자를 만나 구원받을 징조입니다.

 

 

② 자신이 실수로 고층건물에서 떨어지다가 구조 그물 속으로 떨어져 목숨을 구했다면 장차 실직할 위기에 처해지지만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실직 위기를 벗어날 징조입니다.

 

③ 자신이 물에 빠져 허우적대다가 누군가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졌다면 현실에서는 곤경에 처해지지만 든든한 후원자로부터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할 징조입니다. 만약 사업가라면 든든한 후원자의 도움으로 파산 직전의 사업체를 되살릴 징조입니다.

 

 

④ 자신이 스스로 죽기 위해 고층건물이나 절벽 등에서 뛰어내렸는데요, 밑에 물이나 구조 그물, 고무풍선 등이 있어 목숨을 구했다면 현직이나 어떤 직위에서 스스로 물러나려고 해도 주변 사람들의 만류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그 자리를 지킬 징조입니다.

 

⑤ 자신이 납치되거나 감금당했는데 경찰이나 누가 구해주었다면 자신을 속박하거나 억압하는 환경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로워질 징조입니다. 만약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이상형의 배필을 만날 결혼할 징조입니다.

 

 

⑥ 자신이 큰 부상으로 신음하다가 누군가의 도움으로 병원으로 옮겨져 목숨을 구했다면 기관단체의 도움으로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재기에 성공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