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 공중에 떠있는 꿈 하늘을 걷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2. 7. 4.

공중을 날아다니거나 공중에 떠있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 공중에 떠있는 꿈, 하늘을 걷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

세상 사람들에게 본인을 과시하거나 본인의 일을 널리 광고하게 될 징조다. 한편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향상되고, 직장인이라면 진급하게 될 징조다.

 

2. 공중에 떠있는 꿈

명예, 권력, 지위, 신분 등이 상승하거나, 학업성적이 오를 징조다.

 

 

3. 하늘을 걷는 꿈

세상을 지배하고 싶은 야망이나 크게 출세하여 남들에게 과시하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4. 내가 나비가 되어 공중을 나는꿈

이성에 대한 욕구불만이 있거나, 질병이 생길 징조다. 만약 환자라면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건강에 더 신경써야 한다. 

 

5. 내가 새가 되어 공중을 나는꿈

국가기관으로부터 권력이나 임무를 부여받아 현장순찰이나 감찰활동을 하게 될 징조다.

 

 

6. 날개가 생겨 공중을 난 꿈 

어려움에 처한 일들이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다. 

 

 

7. 땅위를 낮게 엎드려 나는꿈 

생각지도 못한 불안, 공포, 질병 등으로 인해 한동안 고생할 징조다.

 

8. 공중에 건물이 떠다니는꿈 

본인의 업적이나 본인의 사업체가 세상 밖으로 조금씩 위용을 드러낼 징조다.

 

9. 공중에 바위가 날아다니는꿈

본인의 학문적 업적이나 작품이 남들보다 돋보여 세상의 이목이 본인에게 집중될 징조다.

 

 

10. 새가 아닌 짐승이 공중을 나는꿈

생황환경에 좋은 변화가 일어날 징조다.

 

11. 날아서 나무에 앉은 꿈 

본인이 속한 단체나 본인이 이룬 성과가 세상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지위와 명예를 얻을 징조다.

 

12. 날아서 높은 건물에 올라간꿈

특채로 채용되거나, 본인이 목적한 바를 실패없이 한번에 성공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