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군대에 다시 가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2. 3. 3.

남자라면 간혹 군대에 다시 가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군대에 다시 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군대에 다시 가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졸병으로 다시 군대가는 꿈

졸병으로 다시 군대가는 꿈을 꾸었다면 장차 고통스러운 시련이 자신에게 닥치거나, 누군가의 강요로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될 암시다. 

 

 

따라서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하기 힘든 어려운 문제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제대로 된 대우를 받지못하거나, 최악의 환경에서 생활 또는 근무하게 되거나, 직장상사나 윗사람의 강압으로 인해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되면서 극도의 스트레스에 시달릴 징조다. 

 

 

2. 본인이 자발적으로 군대를 다시간꿈

새로운 사업이나 중요한 일을 시작하거나, 기쁜 마음으로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거나, 원하던 직장에 취업할 암시다.

 

따라서 사업가라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며,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임무나 직책을 부여받게 되며, 취준생이라면 바라던 직장에 취업할 징조다. 만약 은퇴를 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소속된 모임이나 단체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징조다.

 

 

3. 군 간부로 군대를 다시간꿈

자신이 장교나 부사관 등 군 간부로 군대를 다시 갔다면 장차 기업의 대표가 되거나, 기관단체의 장이 되어 많은 부하직원을 거느린다는 암시다. 따라서 평소보다 더 노력한다면 반드시 성공하여 기업의 대표나 기관단체의 장이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