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미행하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1. 8. 25.

우리는 간혹 누군가가 나를 미행하거나 내가 누군가를 미행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미행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미행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누군가가 나를 미행하는꿈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이 본인을 미행했다면 본인과 적대 관계에 있는 누군가가 정체를 감춘 상태에서 은밀히 본인을 중상모략하거나 갖가지 계책으로 본인의 일에 피해를 주어 곤경에 처해질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만약 정체를 알 수 있는 사람이 본인을 미행했다면 평소 본인과 사이가 좋지않은 사람이 본인을 궁지로 몰아넣을 빌미를 찾고 있다는 암시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 중 본인과 사이가 좋지않은 사람을 경계하면서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2. 내가 누군가를 미행하는꿈

평소 본인과 사이가 좋지않은 사람을 궁지로 몰아가기 위해 그 사람의 비리를 캐거나, 다양한 계책을 강구하게 될 징조다.

 

 

3. 누가 지인을 미행하는꿈

조만간 지인이 누군가로부터 모함이나 방해를 받아 곤경에 처해질 징조다. 누군가가 가족이나 친구 혹은 애인을 미행하는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4. 내가 애인을 미행하는꿈

평소 애인을 신뢰하지 못하고 애인에게 다른 이성이 있는지 여부를 의심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5. 내가 친구나 지인을 미행하는꿈

평소 친구나 지인을 신뢰하지 못하고 피해의식을 느끼고 있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