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바람피다 걸리는 꿈 남편이 바람나는 꿈 부인이 바람나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1. 5. 20.

우리는 간혹 남편이나 부인이 바람나는 꿈이나 본인이 바람피다 걸리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바람피다 걸리는 꿈, 남편이 바람나는 꿈, 부인이 바람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바람피다 걸리는 꿈

비밀리에 어떤 일을 진행하다가 사람들에게 발각되거나, 비밀로 붙이고 싶었던 일이 탄로나게 될 징조다.

 

2. 내가 바람나는 꿈

아무도 모르게 중요한 일을 비밀리에 진행하게 되거나, 누군가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될 징조다.

 

3. 남편이 바람나는 꿈

남편에 대한 사랑이 점차 식어가고 있다는 암시로써, 남편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라는 경고성 꿈이다.

 

 

4. 부인이 바람나는 꿈

내 자신의 지위와 명성이 높아지고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징조다. 만약 부인이 피부가 검은 남자와 바람이 났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재물이 생길 징조다.

 

 

5. 애인이 바람이 난꿈

애인에게 다른 이성이 생겨 삼각관계가 형성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데도 전혀 질투가 나거나 화가 나지 않았다면 애인과의 애정과 신뢰가 더 돈독해질 징조다.

 

6. 친구가 바람이 난꿈

친구가 어떤 일을 남들 모르게 비밀리에 진행하고 있다는 암시다.

 

 

7. 아빠가 바람이 난꿈

아빠가 당분간 멀리 파견 근무를 가게 되거나, 아빠의 일을 도와줄 사람이 생길 징조다.

 

8. 엄마가 바람이 난꿈

엄마가 가족들 몰래 부업이나 중요한 일을 하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