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사산하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0. 12. 2.

우리는 간혹 꿈에서 사산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산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사산하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사산하는꿈

임신하지 않은 여성인데 사산한 꿈을 꾸었다면 심혈을 기울였던 일이 성공 직전에

무산되어 큰 낙심을 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임신한 여성인데 사산한 꿈을 꾸었다면

꿈과는 반대로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게 될 징조이다.

 

2. 아내가 사산한꿈

임신하지 않은 아내가 사산한 꿈을 꾸었다면 남편인 본인이 심혈을 기울였던 일을

성공 직전에 실패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임신한 아내가 사산을 했다면 꿈과는 반대로

아내가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게 될 징조이다.

 

 

3. 친구가 사산한꿈

임신하지 않은 친구가 꿈에서 사산을 했다면 친구가 심혈을 기울였던 소중한 일을

성공 직전에 실패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임신한 친구가 꿈에서 사산을 했다면 꿈과는

반대로 장차 그 친구가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여 축하해 줄 징조이다.

 

4. 가족이 사산한꿈

임신하지 않은 며느리나 자식, 어머니 등이 사산을 했다면 꿈에서 본 그 가족이

뜻밖의 일로 큰 손해를 보게 되거나, 건강이 나빠질 징조이다. 만약 임신한 가족

(며느리, 자식, 어머니)이 사산을 했다면 꿈과는 반대로 주변 사람들의 염려 덕분에

건강한 아기를 출산할 징조이다.

 

5. 애인이 사산한꿈

임신하지 않은 애인이 사산을 했다면 애인이 질병에 걸리거나 건강이 크게 나빠질

징조이다. 만약 내 아이를 임신한 애인이 사산을 했다면 서둘러 혼사를 치르게 될

징조이다.

 

6. 아는 사람이 사산한꿈

임신 여부와 상관없이 꿈에 등장한 사람과 동일시 되는 사람이 심혈을 기울이던

일을 성공 직전에 실패하면서 내 자신이 어부지리로 이득을 보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