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시각장애인꿈 장애인되는꿈 보는꿈 해몽

꼴두바우 2018. 10. 22.

혹시 간밤의 꿈에 자신이 시각장애인이나 장애인이 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장애인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장애인은

자신을 믿어주고 따라주는 사람을 상징하는데요, 주로 시각장애인꿈,

장애인되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의 장애인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장애인되는꿈

꿈에서 자신이 장애인이 되었다면, 꿈과는 반대로 만사가 형통하게 되어

원하는대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길몽입니다.

 

2. 다른 사람이 장애인이 되는꿈

하는 일마다 생각지도 못한 장애물이 생겨 어려움을 겪을 징조입니다.

 

 

3. 장애인에게 황금색이나 밝은색 계통의 빛이 나는꿈

어렵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며, 생각지도 못한 기쁜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4. 장애인에게 회색빛이나 어두운색 계통의 빛이 나는꿈

자신이 환자인 경우는 병이 더 악화되며, 자신이 건강한 경우는 갑작

스럽게 질병이 생길 징조입니다.

 

 

5. 시각장애인이 되는꿈

의욕이 저하되거나 실의에 젖어 범죄의 유혹에 휘말릴 징조입니다.

 

6. 시각장애인이 되었다가 앞이 보이는꿈

자신이 시각장애인이 되었다가 갑자기 앞이 보이게 되었다면 답답하던

운세가 일시에 트이고 만사형통할 길몽입니다.

 

 

7. 시각장애인이 앞을 보는꿈

하는 일마다 자신의 계획과는 많이 어긋나 심한 어려움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8. 시각장애인과 마주치는꿈

자신을 믿고 따라줄 협조자를 만나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9. 시각장애인을 인도하는꿈

자신을 의지하고 밀어주는 사람을 만나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길몽입니다.

 

10. 다른 사람이 시각장애인이 되는꿈

자신을 멀리하며 따르지 않던 사람이 자신을 믿어주며 의지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상으로 꿈풀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