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관련꿈

오리꿈 해몽 오리잡는꿈 나오는꿈 오리알꿈 오리고기먹는꿈

꼴두바우 2018. 2. 5.

꿈에 오리를 보거나 오리고기를 먹은 적이 있습니까? 오리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오리는 일반적으로 재물, 뜻밖의 횡재 등을 상징하며

주로 오리잡는꿈, 오리고기먹는꿈, 오리알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오리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오리잡는꿈

뜻밖의 횡재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이 번창하여 큰 이득을 얻게 될 징조

입니다. 특히 수산업의 경우 더 큰 이득을 챙기게 될 것입니다.

 

2. 오리나오는꿈

오리가 집앞에 앉아있었다면 기분좋은 소식을 듣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길몽이며, 물 위에서 오리가 놀고 있었다면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징조이고, 오리가 부엌에 들어오면 집안 살림이 늘어나고

먹거리가 풍부해질 징조입니다.

 

 

만약 오리가 날아와 대문 위에 앉았다면 먼 곳에 사는 손님이 찾아오게 될 것

이며, 도로나 공한지 등에서 오리를 보았다면 친한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3. 오리알꿈해몽

오리가 알을 낳는 것을 보았다면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상품을 개발

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게 되며, 오리알을 보았다면 뜻밖의 재물

이나 돈이 들어올 징조이고, 알을 깨고 새끼오리가 나왔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날 징조입니다. 한편 오리가 알을 품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생산업이나 식품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득을 올리게 될

것입니다.

 

 

4. 오리고기먹는꿈

당면한 과제를 어떻게 처리할지 몰라 고민하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을 앓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흉몽이므로, 늘 매사를

조심해야 합니다.

 

 

5. 오리가 자신의 뒤를 따라오는꿈

항상 바쁜 일로 인해 심신이 고단해질 징조입니다.

 

6. 큰오리꿈

커다란 오리가 훨훨 날아가는 광경을 보았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소원을

성취하게 되며, 커다란 오리가 집안에서 놀고 있었다면 돈과 재물이 생기고

수호신이 집을 지켜 집안에 좋은 일만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7. 오리를 죽이는꿈

지지부진하던 일이 마침내 마무리되고 소기의 성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