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사장님 꿈 사장님 꿈해몽 사장이 되는 꿈 사장에게 혼나는 꿈 사장님 만나는 꿈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4. 20.

꿈속의 사장님은 직장 대표, 직장상사, 윗사람 등을 상징하는데요, 혹시 사장님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사장님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사장님 꿈, 사장이 되는 꿈, 사장에게 혼나는 꿈, 사장님 만나는 꿈을 비롯한 사장님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장이 되는 꿈

 

1. 사장이 되는 꿈

여러 사람들의 추대로 대규모 단체나 모임의 대표가 되거나, 고위직으로 승진하거나, 소규모 사업체를 대규모 사업체로 성장시킬 징조다.

 

2. 사장에게 혼나는 꿈

최선을 다해도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직장에서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 쓸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3. 사장님 만나는 꿈

사장님과 단둘이 만났다면 능력을 인정받아 중요한 직책이나 임무를 부여받을 징조다. 사장님이 집에 찾아오는꿈도 꿈해몽은 동일하다.

 

 

4. 사장님이 죽는꿈

직장에서 자신의 지위가 크게 높아지거나, 정성을 기울인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징조다.

 

5. 사장님이 죽어 크게 슬퍼한꿈

본인의 지위가 크게 흔들리거나, 최선을 다한 일에서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할 징조다.

 

 

6. 사장님과 싸운꿈

사장님이나 윗사람의 부당한 지시나 처사에 대항하여 동료들에게 신임을 얻고 리더가 될 징조다. 

 

 

8. 사장님을 때린꿈

직장에서 본인의 의견을 강력하게 내세우거나, 사장님이나 윗사람의 부당한 지시를 강력히 거부할 징조다.

 

 

7. 사장님에게 칭찬받은꿈

사장님이나 윗사람으로부터 충고나 질책을 당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9. 사장님에게 혼나 우는꿈

사장님이나 윗사람으로부터 칭찬받을 일이 생길 징조다. 

 

 

10. 사장님에게 성희롱을 당한꿈

사장님이나 윗사람으로부터 총애을 받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11. 사장님에게 잘못을 비는꿈

사장님이나 윗사람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다.

 

12. 남들에게 사장님을 칭찬한꿈

평소 사장님이나 윗사람을 미워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