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임산부꿈 해몽 임산부를 보는 꿈 만삭 임산부 꿈

꼴두바우 2023. 8. 23.

우리는 간혹 임산부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임산부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임산부를 보는 꿈, 만삭 임산부 꿈을 비롯한 임산부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임산부를 보는 꿈

새로운 일거리나 고민거리가 생기거나,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징조다. 만약 사업가나 상인이라면 일의 성과가 크게 나타날 징조다.

 

2. 만삭 임산부 꿈

만삭 임산부를 보았다면 하고 있는 일이 성공 직전에 있으나 방해요소가 많아지면서 어려움을 겪을 징조다. 

 

 

3. 본인이 임산부가 된꿈

기다리던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만약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할 징조다.

 

 

4. 임산부가 금불상을 안고있는 걸 본꿈

종교지도자로 널리 명성을 떨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5. 내가 임신해서 아기를 낳은꿈

집안이 화목해지고 가업이나 사업이 번창할 징조다. 만약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혼사가 성사될 징조다.

 

 

6. 내가 임신해서 죽은 아기를 낳은꿈

매사가 꼬여 어려움을 겪거나, 본인이나 가족이 사고로 부상을 당할 징조다.

 

7. 실제 임산부인데 기형아를 낳은꿈 

실제로 임산부인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난산으로 고생할 징조다. 

 

 

8. 내가 임신해서 기형아를 낳은꿈

추진 중인 일에서 뜻밖의 문제가 발생해 잘못된 부분을 수정 또는 보완할 징조다.

 

 

9. 내가 임신해서 호랑이를 낳은꿈 

용맹스럽고 씩씩한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용맹한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을 징조다. 

 

10. 내가 임신해서 고양이를 낳은꿈

집안에 우환이 끊이지 않고 하는 일마다 기대했던 성과를 거두지 못할 징조다.

 

 

11. 내가 임신해서 구렁이를 낳은꿈 

부귀영화를 누릴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12. 내가 임신해서 용을 낳은꿈

국가의 지도자나 재벌이 되어 막강한 권력이나 재력을 과시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13. 내가 임신해서 커다란 바위를 낳은꿈 

매사가 뜻대로 이루어지고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다.

 

14. 내가 임신해서 옥구슬을 낳은꿈

집안에 예쁜 여아가 태어날 태몽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