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친구가 화장한 꿈 친구가 토하는 꿈 죽었다는 소식 꿈 친구를 도와주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3. 5. 4.

꿈속의 친구는 실제 친구, 동료, 절친한 사람 등을 상징하는데요, 친구가 화장한 꿈, 친구가 토하는 꿈,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 꿈, 친구를 도와주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친구가 화장한 꿈 

친구에게 주도권을 뺏기거나, 친구에게 패배의식을 느낄 징조다. 

 

2. 친구가 토하는 꿈 

친구가 불법으로 획득한 금전이나 이권 등을 정당한 권리자에게 반환할 징조다. 

 

 

3.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 꿈

친구가 크게 성공하거나, 중요한 일을 성공시킬 징조다. 만약 친구가 죽었다고 본인이 크게 소리내어 울었다면 꿈에서 죽은 친구는 더 큰 성공을 거둘 징조다. 

 

4. 친구를 도와주는 꿈 

친구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 징조다.

 

 

5. 친구가 아기 낳은꿈

임신한 친구가 아기를 낳았다면 실제로 친구가 건강한 아기를 순산할 징조며, 임산부가 아닌 친구가 아기를 낳았다면 친구 덕분에 뜻밖의 재물이 생길 징조다.

 

6. 친구한테 돈을 받은꿈

생활 여건이 궁핍해지거나 급전이 필요할 때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할 징조다. 

 

 

7. 죽은 친구에게 돈을 받은꿈 

어려움에 처해졌을 때 죽은 친구와 친분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할 징조다. 

 

8. 친구한테 돈을 주는꿈

어려움에 처해진 친구에게 실제로 경제적 지원을 할 징조다.

 

 

9. 친구한테 돈을 빌려준꿈

금전적인 문제로 친구와 갈등을 겪을 징조다.

 

10. 친구와 말다툼한꿈

친구의 일에 지나친 간섭을 하다가 친구와 충돌이 일어날 징조다.

 

11. 친구가 약속을 어긴꿈

기대했던 일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두지 못해 실망할 징조다.

 

 

12. 친구에게 배신당한꿈

본인의 잘못으로 절친한 친구를 잃을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13. 친구가 늑대로 변한꿈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