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내가 사람 죽이는 꿈 남이 사람을 죽인꿈 사람죽이고 교도소 가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2. 7. 16.

간혹 내가 사람을 죽이거나 남이 사람을 죽인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내가 사람 죽이는 꿈, 남이 사람을 죽인꿈, 사람죽이고 교도소 가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내가 사람 죽이는 꿈

무고한 사람을 죽였다면 하고 있는 일이나 해야 할 일을 완벽하게 성공시키거나, 적극적인 변화를 통해 하는 일마다 많은 이득을 얻을 징조다. 만약 두 사람을 동시에 죽였다면 현실에서는 두 가지 소망을 동시에 이룰 징조다. 한편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 절친한 사람을 죽였다면 본인이 가장 애착을 가진 일을 완벽하게 성공시킬 징조다. 

 

 

2. 남이 사람을 죽인꿈

주변 사람 중에서 누군가가 크게 성공하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다.

 

3. 사람죽이고 교도소 가는 꿈 

재물과 돈이 많이 생겨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다. 

 

4. 사람을 죽이고 도망치는꿈

남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벅찬 일을 성공시켰지만 원하는 결과나 성과가 나오지 않아 몹시 애를 태울 징조다.

 

 

5. 사람을 죽이고 도망친꿈 

남들이 어렵게 여기는 힘든 일을 성공시켰지만 원하는 결과나 성과를 얻지 못할 징조다.

 

6. 사람을 죽이고 양심에 가책을 받은꿈 

성공했다고 생각했던 일에 하자가 생겨 어려움을 겪을 징조다. 

 

 

7. 내가 죽인 사람이 다시 살아난꿈 

어렵게 성공시켰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다.

 

 

8. 내가 차로 사람을 치여 죽인꿈 

본인이 소속된 직장이나 단체 등에서 중요한 과업을 달성하고 큰 이익을 얻을 징조다.

 

9. 내가 사형수를 죽인꿈 

심사에서 합격된 물품을 판매할 징조다.

 

 

10. 내가 정당방위로 사람을 죽인꿈 

어떠한 방해에도 불구하고 생각했던 일을 성사시킬 징조다.

 

11. 내가 사형당하는꿈

생각지도 않은 좋은 일들이 생기며, 질병이 있는 사람은 완쾌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