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내를 죽이는 꿈 아내가 죽는 꿈 아픈꿈 아내가 출산하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2. 2. 27.

꿈속의 아내는 실제 아내, 소중한 일거리, 애착가는 일 등을 상징하는데요, 아내를 죽이는 꿈, 아내가 죽는 꿈, 아내가 아픈꿈, 아내가 출산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아내를 죽이는 꿈

애착가는 일을 시작하여 끝내 성공시킬 징조다.

 

2. 아내가 죽는 꿈

애착을 가지고 추진하던 일이 성공되어 부와 명예를 얻을 징조다. 

 

 

3. 아내가 아픈꿈

아내의 건강이 좋아질 징조다. 하지만 집안에 뜻밖의 근심걱정이 생길 수도 있다.

 

4. 아내가 출산하는 꿈 

승진, 취업, 시험합격, 복권당첨 등과 같은 기쁜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할 징조다. 

 

5. 아내가 바람피는꿈

본인의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명성을 떨칠 징조다.

 

6. 아내가 물에 빠져 죽은꿈 

가정에 행운이 찾아올 징조다.

 

 

7. 아내가 우는꿈

재산을 탕진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8. 아내에게 맞는꿈

가정불화가 심해지고 재산에 손실이 생길 징조다. 아내를 때린꿈도 해몽은 같다.

 

9. 아내가 화내는꿈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로워질 징조다.

 

 

10. 아내가 바가지 긁는꿈

누군가와 다투게 될 징조다.

 

11. 아내가 임신한꿈 

남들에게 털어놓지 못할 비밀이 생길 징조다.

 

12. 아내가 웃는꿈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길 징조다.

 

13. 아내를 안아주는꿈

사업이나 일, 가정이 안정되고 뜻밖의 재물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