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목졸리는 꿈 목조르는 꿈 목에 걸리는 꿈 목이 잘리는 걸 본 꿈 해몽

꼴두바우 2021. 7. 16.

꿈속의 목은 일의 진행상태, 건강상태, 생명선, 연결기관, 언론기관 등을 상징하는데요, 목졸리는 꿈, 목조르는 꿈, 목에 걸리는 꿈, 목이 잘리는 걸 본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목졸리는 꿈

누군가에 의해 본인의 목이 졸렸다면 본인의 잘못에 대한 죄책감이나 두려움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거나,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을 겪거나 중단된다는 암시다.

 

2. 목조르는 꿈

본인이 누군가의 목을 졸랐다면 경쟁자나 방해자에게 서서히 압력을 가해 경쟁자나 방해자를 몰락시키기나 굴복시킬 징조다.

 

3. 목에 걸리는 꿈

목에 뭔가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뇌물을 받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게 되거나,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매우 어렵게 꼬일 징조다.

 

4. 목이 잘리는 걸 본 꿈

누군가의 목이 잘리는 것을 보았다면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될 은인을 만나게 되거나, 오랫동안 골치 썩던 문제들이 해결될 징조다. 이때 잘린 목에서 피가 솟구쳤다면 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고 명예와 지위도 높아질 징조다. 

 

 

5. 내 목이 잘리는 꿈 

현재의 상황보다 모든 여건이나 사정이 더 좋아진다는 암시다. 만약 잘려나간 본인의 목이 나뒹구는 것을 보았다면 재물이 늘어나고 명예가 높아질 징조다.

 

 

6. 누가 남의 목을 조르는꿈 

누가 남의 목을 조르는 것을 보았다면 제삼자의 도움을 받아 경쟁자나 방해꾼을 제거할 징조다.

 

7. 내가 남의 목을 자른꿈

경쟁자나 방해자를 제압하거나 굴복시켜 현재의 여건보다 좋은 여건을 조성하고 결국 목적을 달성하게 될 징조다. 만약 학생인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학업성적이 올라가거나 수석합격하게 될 징조다.

 

8. 누가 내 목을 매는꿈

재난이나 액운이 닥쳐 매우 어려운 처지에 놓일 징조다.

 

9. 날카로운 물체에 목이 찔린꿈

독감, 코로나 19, 편도선염, 후두염 등의 질환에 걸릴 징조다.

 

10. 누가 내 목덜미를 잡는꿈

사람들 앞에서 망신살이 뻗칠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로부터 굴욕을 당하거나 시달림을 받을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