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닭고기를 먹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1. 1. 8.

우리는 간혹 닭고기를 먹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닭고기를 먹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닭고기를 먹는 꿈

- 백숙을 먹었다면 소박한 소망이 이루어지고 건강이 좋아질 징조이다.

 

- 닭도리탕을 먹었다면 시급한 일이나 문제점 등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를 몰라 고민하게

될 징조이다.

 

- 치킨을 먹었다면 답답한 일이 생기거나, 식중독이나 배탈 등으로 인해 고생할 징조이다.

 

- 닭똥집을 먹었다면 조만간 길거리 음식을 먹게 되거나, 술자리에서 닭고기 종류를 안주로

하여 술을 마시게 될 징조이다.

 

- 닭발을 먹었다면 소망을 성취하기 위해 평소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될 징조이다.

 

 

2. 생닭을 사는꿈

육류나 건강식품을 구입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토종 생닭을 구입했다면 값비싼 건강식품을

구입할 징조이다.

 

3. 닭똥집을 사는꿈

조만간 닭똥집을 안주로 하여 술을 먹게 될 징조이다.

 

4. 닭발을 사는꿈

가까운 시일 내에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는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이다.

 

5. 시장에서 생닭을 구경한꿈

관심있는 일에 대해 직접 관여하지 않고 흐름을 관망하면서 추이를 지켜보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