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꿈에서 아픈꿈 병이 낫는 꿈 해몽

꼴두바우 2020. 11. 28.

우리는 간혹 꿈에서 아픈꿈이나 병이 낫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꿈에서 아픈꿈,

병이 낫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내가 꿈에서 아픈꿈

계획했던 일이나 마음 속으로 바라던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책임진 일을 감당하지

못해 정신적인 고통을 겪을 징조이다.

 

그러나 감기나 몸살 등에 걸려 아팠다면 종교에 깊이 심취하게 되거나, 어떤 사상에 크게

감동받을 징조이다.

 

한편 가슴 부위가 심하게 아팠다면 사랑의 열병을 앓게 되거나,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식중독으로 고생할 징조이다.

 

 

2. 병이 낫는 꿈

일반인이라면 건강이 좋아지고 잃었던 자신감을 회복하게 될 징조이며, 환자라면 실제로

병이 낫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병원에 입원했던 환자가 건강을 되찾아 귀가하는 것을 보았다면 꿈에서 본 그

사람의 병이 더 악화된다는 암시이다.

 

 

3. 내가 아파 사람들의 병문안을 받는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갑자기 병에 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암시이다.

 

4. 내가 아파 병원에서 진찰받는꿈

자신의 어려움을 누군가에게 호소하며 간절한 마음으로 도움을 요청하게 될 징조이다.

 

5. 내가 수술을 받는꿈

본인의 업무 실적이나 성과, 업적 등에 대해 사람들로부터 평가를 받게 될 징조이다.

 

6. 길을 가다가 병원을 바라보는꿈

가까운 시일 내에 가족이나 친지, 절친한 사람 등이 병원에 입원하게 되어 병문안을

가게 될 징조이다.

 

 

7. 비염이나 축농증으로 고생하는꿈

최근 들어 현실이나 사태를 파악하는 능력이 저하되었다는 암시이다.

 

8. 내가 병원에서 위장병 진단을 받는꿈

금전적인 문제나 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신경성질환이 생길 징조이다.

 

9. 위궤양으로 통원치료받는꿈

미음 속 깊은 곳에 숨겨진 고민으로 몹시 힘들어하고 있다는 암시이다.

 

10. 아파서 약을 먹는꿈

의기소침해 있던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되찾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